악성민원 때문에 몸이 먼저 반응합니다
공무원으로 일하고 있는데
요즘 악성민원 때문에 진짜 버티기가 힘듭니다.
처음엔 그냥 스트레스겠지 했는데
이제는 출근 전부터 몸이 먼저 굳어요.
사무실 문 열고 들어가기 전부터
가슴이 턱 막히고
숨이 깊게 안 들어갑니다.
민원인 목소리만 들려도
심장이 갑자기 뛰고
손에 힘이 빠지고
머리가 하얘집니다.
병원에서는 특별히 이상은 없다고 하는데
저는 하나도 괜찮지가 않네요ㅠ
요즘은 주말에 쉬어도 회복이 안 되고
하루종일 취한 것처럼 몽롱할 때도 있습니다.
검색하다가 자율신경이나 울체 쪽 이야기도 보고
평심온이라고 공황장애 초기 증상에 좋다는 후기가 많은데
이런 쪽으로 관리해보신 분들 계신가요,,
악성민원 상대하다가
저처럼 몸까지 무너지는 느낌 드신 분 있는지 궁금하네요.